회사가 원하는 양식으로 개발하는 맞춤형 전자문서!
기업의 모든 거래문서, 시스템에서 간편 작성 및 관리하세요.
발급한 전자문서는 연동한 프로그램에서 전자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종이문서의 우편 비용/시간, 복잡한 관리, 분실 위험을 제거하여 더욱 편리합니다.
사용자의 업무가 쉽고 편리해질 수 있도록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과 기능을 지원합니다.
거래명세서, 청구서, 견적서, 발주서,
입금표, 영수증 등 기업이 사용하는
거래문서의 발급 및 통합관리 지원
전자문서 발행 및 발행취소, 인쇄,
발급 알림 문자/팩스, 파일첨부,
전송상태 확인 등 자체개발 API 제공
거래명세서와 청구서의 경우 동일한
내용의 전자세금계산서 자동 작성과
동시발급 기능 제공
HTTP Request 및 TPC/IP Socket 통신이 지원되는
모든 환경에서 자유로운 연동이 가능합니다.
Java, Python, PHP, .NET, ASP, Javascript 등 폭넓은
개발언어를 지원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따라 확장합니다.
유연하고 확장성 있는 매뉴얼과 상세한 개발가이드를
제공하며, 전담 엔지니어가 개발상담을 지원합니다.
동일한 개발방식으로 간편하게 연동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API를 연동하여 직접 이용하거나,
회원사에게 연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내 ERP, 쇼핑몰, 솔루션 등 다양한 환경 연동
바로빌 계약단가에 판매마진을 더하여
회원사에게 서비스를 재판매합니다.
다수 회원사에게 재판매하는 최상의 수익구조
기업의 업종별로 다양한 실제 활용사례를 만나보세요.
"거래처에 거래명세서와 전자세금계산서를 동시 발급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양식에 발급도 간편하여 전자문서 연동 후 업무시간이 2배 절감되었습니다."
"견적서를 수기 작성하고 우편 발송하는 것이 불편하여 연동했고, 현재 시스템에 구현된 견적서 양식에서 간편하게 전자 발급하고 있습니다."
"전자문서 서비스를 도입해 솔루션에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거래처 발송용으로 입금표, 발주서 등을 시스템에서 발급하여 편리합니다."